이 훌륭한 팁으로 신용을 회복하십시오!

2020. 6. 4. 10:47카테고리 없음


이 훌륭한 팁으로 신용을 회복하십시오!



부정적인 신용은 당신이 미래에 대처하기를 원하는 많은 회사들로부터 부정적인 반응을 얻는다.


이렇게 신용이 좋지 않은 것은 불행히도 당신의 미래와 함께 당신이 하는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나 크레딧을 수리할 수 있으며 문이 다시 열리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여기 신용 점수를 고치기 위한 몇 가지 유용한 조언이 있다.




한도액의 50%가 넘는 잔액을 가지고 있는 카드가 있다면 50% 이하로 낮춰서 결제해야 한다.


잔액이 50% 이상이면 신용점수가 떨어진다.


할 수 있다면, 카드의 잔액을 지불하고, 그렇지 않다면 매달 가능한 한 많이 지불하도록 최선을 다해라.




좋은 신용등급을 유지하면 금리를 낮출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지불을 더 쉽게 할 것이고 당신이 당신의 빚을 훨씬 더 빨리 갚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경쟁력 있는 신용 금리와 좋은 제안을 받는 것은 쉽게 갚을 수 있는 신용을 갖는데 중요하며, 그렇게 하면 신용 점수를 많이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금리가 높은 빚을 갚는 것은 너무 많이 갚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충격적일 정도로 높은 금리는 특정 경우에 불법으로 판정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부채뿐만 아니라 모든 이자를 갚는 것에 동의하는 계약에 서명했다.


채권자들을 고소하는 것을 매우 경계하라, 특히 당신의 모든 이슈가 계약서에 포함되었다면 말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사실적인 역사를 바꿔서 점수를 올리겠다고 약속한다면, 이것은 사기일 것이다.


그들의 주장과 상관없이, 이 부채들은 최소한 7년 동안 당신의 보고서에 남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보고서에서 잘못된 정보를 제거할 수 있다.




그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을 때까지는 신용을 회복할 수 없을 것이다.


좀 더 구체적으로, 제때에 전액 지불해라.


연체된 신용을 갚으면 신용점수가 올라갈 것이다.




신용 기록을 고치려고 할 때는 채권자에게 전화를 걸어 두 사람에게 이익이 될 수 있는 지불 협정을 맺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빚을 처리하고 당신이 더 이상 뒤처지지 않도록 그들에게 보장해 줄 것이다.


월 결제 조건 변경에 대해 신용카드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신용수리 과정의 일환으로, 한 장을 제외한 모든 신용카드를 해지하는 것이 좋다.


그런 다음, 지불을 주선하거나 잔금을 열어둔 하나의 계좌로 이체하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잔금을 한 푼이라도 갚아 카드 빚을 모두 처리할 수 있다.




당신이 받는 모든 신용카트 명세서를 전부 읽어라.


오류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드물지 않다.


항상 올바르게 충전되어 있는지, 구입하지 않은 품목에 대해 이중 충전 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신용카드 명세서에 있는 정보의 정확성에 대한 책임이 있다.




신용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고 더 나은 점수를 받으려면 회전 계좌에서 낮은 잔액을 유지하십시오.


잔액을 낮추면 점수를 올릴 수 있다.


FICO는 당신의 사용 가능한 잔액의 몇 퍼센트를 기준으로 점수를 매길 것이므로, 그것을 명심하라.




대출자들은 그들의 의사 결정 과정에 그 진술서를 포함시킬 것 같지 않다.


방어성명을 포함시키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보고서에 부정적인 점수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 때문에 실제로 반대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신용 기록을 수정하여 인생의 기회를 만드십시오.


신용을 고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서비스가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조언들을 주의한다면 당신은 신용 수리에 성공하기 위한 올바른 길을 갈 것이다.